엔젤러브 온라인, 엔젤 티켓으로 5월을 화사하게!

- 귀여운 코스튬과 가면으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만끽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로맨틱 RPG ‘엔젤러브 온라인’(
http://angel.enpang.com) 5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4 29일부터 5 27일까지 ‘엔젤 티켓 선물’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엔젤 티켓 선물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천사학원에 있는 ‘엔젤 티켓 상인’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엔젤 티켓’을 매일 1장씩 나눠주는데, 해당 티켓을 10장 모으면 각 국가 ‘엔젤 추첨상인’을 통해 1회 추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엔젤 티켓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남녀 카우보이 코스튬’과 흰색, 갈색, 분홍색의 ‘곰 가방’ 및 다양한 동물 ‘가면’ 등 10여종의 예쁜 패션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엔젤 티켓의 일부가 재 지급되기도 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엔젤 티켓’을 모아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 있게 꾸밀 수도 있으며 티켓과 아이템은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해 패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엔젤러브 온라인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녀노소 손쉽게 참여할 수 있고 누구나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하고자 진행방식을 쉽게 마련했다”며 “엔젤러브 온라인은 쉬운 게임, 즐거운 게임으로 유저에게 항상 맞춰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엔젤러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ngel.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