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사전 공개 테스트 앞두고 플레이 동영상 공개!

주요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신규 플레이 동영상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운로드 주소 : http://edda.gscdn.com/edda/movie/EDDA_PlayMovie_HD.wmv

진정한 영웅을 위한 끝없는 전쟁이 2010 5월 시작된다.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
(
http://edda.enpang.com)이 오는 5 5일 사전 공개 테스트를 목전에 두고 에다전설의 주요 콘텐츠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신규 플레이 동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플레이 동영상은 필드 PvP, 탈 것, 인스턴스 던전, 코스튬, 성물전 등 주요 콘텐츠의 특징을 엿 볼 수 있도록 편집한 영상으로, 사전 공개를 통해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관심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먼저 경쾌한 음악과 함께 등장하는 워리어와 소드맨의 필드 PvP가 전개된다. 방패와 한손 검을 사용하는 근접 전투 캐릭터인 ‘워리어’와 양손 검을 사용하는 근접 전투 캐릭터인 ‘소드맨’의 대결, 과연 누가 이길 것인가? 화려한 스킬과 이팩트가 작렬하면서 서로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추격전을 벌이며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전개된다.

 

두 번째로 이동력을 높여주는 다양한 탈 것들이 등장한다. 황토마부터 이번에 처음 공개는 순록, 백마, 백호, 붉은색 호랑이, 검정색 호랑이 등 마치 탈 것의 퍼레이드를 보는 듯 하다. 탈 것은 각 동물 별로 흰색, 검정색, 붉은색의 3종씩 구성되어 있다.

 

세 번째로 등장하는 인스턴스 던전. 와족의 궁에 등장하는 최종 보스 ‘사다고와’와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다. 캐릭터들이 협동 플레이(파티)를 맺고, 던전에서 수많은 몬스터들을 물리치기 위해, 각종 현란한 스킬과 협공을 펼치는 박진감 가득한 전투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네 번째는 에다전설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성을 부각시켜 주는 다양한 코스튬이 등장한다. 유치원생 코스튬부터 해적, 젖소, 마법사 등 게임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줄 코스튬들이 한편의 아동복 패션쇼를 연상케 한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역시 에다전설의 가장 큰 매력인 두 진영간의 대규모 무한전쟁 ‘성물전’이 다. 지난 마지막 테스트에서 아군과 적 캐릭터들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던 망토 화면의 성물전이 전개된다. 귀여운 SD 캐릭터들이 펼치는 다양한 액션과 스킬의 조합은 짜릿한 손맛으로 색다른 타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플레이 장면이 펼쳐져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5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사전 공개 테스트는 모든 정보가 초기화 되지 않고 그랜드 오픈 이후에도 유지된다. 이야소프트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다운로드는 5 3일 오후 5시부터 테스트 종료 시까지 받을 수 있다. , 기존 클라이언트는 완전히 삭제 후 재설치를 해야 한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