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4.30] 에다전설,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밝혀

에다전설,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 밝혀

초기화 없는 사전 공개 테스트, 오는 5 5일부터 9일까지 실시

유저 극찬한 무한전쟁 RvR ‘성물전’, 게임 완성도 높은 ‘수작’

 

신작들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올해 상반기 MMORPG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점령에 나선다. ㈜이야소프트는 오는 5 5일 어린이날을 기점으로 ‘에다전설’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혀 유저들에게 다시 한 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미 1, 2,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상황이다.

 

현재 에다전설의 개발자들은 공개 서비스를 앞둔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오는 5 5일부터 9일까지 초기화가 되지 않는 사전 공개 테스트를 실시하고 콘텐츠와 완성도, 서버 안정성을 최적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서 나타난 밸런스 문제나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다”라며 “이번 사전 공개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최종 점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SD 캐릭터들을 볼 때 우습게 생각하고 플레이한 유저들은 치열한 전투를 체험하고 난 후 눈이 휘둥그래지는 것이 사실이다. 귀여운 SD 캐릭터들의 상상을 초월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전달하는 ‘에다전설’. 특히 지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의 성물전에서는 망토 화면 모드를 통해 아군과 적 캐릭터들의 시야를 확보할 수 있어 재미를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받으며 에다전설의 백미인 대규모 무한전쟁 RvR 성물전에 대한 찬사와 극찬이 이어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