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5월 가정의 달 3색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
(http://www.darkstoryonline.com)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 6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가정의 달 3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주간 진행되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종이인형을 찾아주세요~, 5월 하면 카네이션’, ‘기념일 과자 만들기’의 3가지 이벤트다. 첫 번째의 ‘종이인형을 찾아주세요~’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드롭되는 종이인형 상자를 통해 아이 종이인형, 엄마 종이인형, 아빠 종이인형, 림림 종이인형 등의 총 4종류 종이인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각각의 종이인형은 특수 버프 효과에 사용할 수도 있고, 조합을 통해 경험치 부적 등을 만들 수도 있어 유저들에게 솔깃한 이벤트다.

 

두 번째의 ‘5월 하면 카네이션’ 이벤트는 매 시간마다 출몰하는 카네이션 몬스터를 사냥해 랜덤하게 아이템이 드롭되는 이벤트다. 과자 만들기 재료 아이템인 ‘카네이션’부터 체력 및 내력을 회복해 주는 ‘회복류 아이템’, 조합과 강화에 사용되는 ‘고급 옥, 석류’ 등의 아이템이 드롭된다.

 

세 번째의 ‘기념일 과자 만들기’ 이벤트는 게임에서 획득한 종이인형, 카네이션과 가정의 달 도우미 NPC가 판매하는 조합 매개체를 구입해 매우 유용한 아이템을 얻는 이벤트다. 아이템으로는 어린이 날 과자, 어버이 날 과자, 스승의 날 과자, 꽃 향기 과자를 만들 수 있으며, 이 과자들은 경험치, 수련치, 이동속도, 스텟치를 늘려준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평소보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무협대전 쟁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