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업데이트 기념 초대형 이벤트 실시

- 신규 회원 100% 34,400원 아이템 및 영화 예매권 증정

- 총상금 1,000만원의 4가지 테마 던전 클리어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초대형 이벤트를 2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4 22일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우트가든’ 테마 던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솔깃한 2가지의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이벤트 기간 내 가입한 신규 회원이 각 레벨을 달성하면 파격적인 캐시 아이템 및 영화 예매권을 100% 지원 받는 이벤트다.

 

처음 캐릭터 생성 시 총 16,500원치의 경험치 및 이동 주문서가 자동 지급되며, 10레벨 달성 시 프리미엄 패키지(7), 15레벨은 테마 던전 귀속 초기화 5, 최종 30레벨은 영화 예매권 1매를 100%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 신규 가입 후 목표 레벨만 달성하면 누구나 누릴 수 있는 푸짐한 보상이다.

 

두 번째는 총 상금 1,000만원이 걸린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인 4가지의 테마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되는 테마 던전을 클리어하면 자동 응모되며, 신규 회원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도 참여가 가능하다.

 

신규 회원 대상 던전은 저레벨 던전인 파니예 서커스단, 비공정 라이오하 던전이다. 총상금 300만원으로 1인당 5만원씩 60명을 추첨한다.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 대상 던전은 고레벨 던전인 데코무스와 신규 던전 우트가든이다. 700만원의 상금이 걸려 있으며, 1인당 5만원씩 140명에게 5만원을 지급한다. 상품은 현금, 문화상품권, 아이리스 캐시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이야소프트의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많은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인 테마 던전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당첨 인원이 많은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