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5.06] 루나플러스, 비공개 테스터 ‘전설의 루플 단원’ 대모집

루나플러스, 비공개 테스터 ‘전설의 루플 단원’ 대모집

-     오는 5 9일 마감, 10일부터 본격 테스트 참여

-     단원 활동 시, 엔팡 캐시 및 전용 코스튬 지급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MMO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오는 5 9일까지 비공개 심화 테스터들을 모집하고 5 10일부터 6 15일까지 ‘전설의 루플 단원(이하 루플단)’ 전용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루플단은 루나플러스 심화 테스터들의 명칭으로 이미 이전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기간중 루플단을 선정해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에 루플단원 2기를 추가로 모집해 기존 루플단원 1기와 함께 전용 서버에서 심화 테스트를 진행한다.

 

루플단으로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오는 5 9일까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5 10일 공지사항을 통해 비공개 심화 테스트에 참여할 당첨자를 발표한다.

 

루플단으로 활동하게 되면, 매일 루플단 서버에서 테스트 참여 후 전용 게시판에 소감 및 리포트를 작성하게 되며 차후 루나플러스 캐시 10만원과 ‘루플단원 탐험 가방’ 코스튬을 지급받게 된다. ‘루플단원 탐험 가방’은 착용 시 캐릭터의 이동속도 30%가 증가하는 효과가 있는 아이템이다.

 

이야소프트 측은 “이번 루플단 집중 테스트를 통해 테스터들로부터 피드백된 내용을 토대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보다 유저와 친밀한 루나플러스 개발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