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프리 오픈베타 시동 및 이벤트 실시!

밸런스 조절, 사운드 교체 등 막바지 게임의 완성도 위해 ‘총력’

사전 공개 테스트 기념, 경품 및 아이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침내 때가 왔다! 영웅들이여! 무한전장 ‘성물전’으로 오라!  ㈜이야소프트의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
(
http://edda.enpang.com) 5 5일 어린이 날을 시점으로 초기화가 없는 프리 오픈베타에 돌입한다.
이번 프리 오픈베타는 5월 오픈을 앞둔 최종 점검 차원에서 실시되는 것이며 게임의 완성도를 위해 총력을
다하는 마지막 테스트가 될 것이라고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프리 오픈베타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및 아이템 패키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우선 이번 5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프리 오픈베타에서는 캐릭터, 무기, 스킬 밸런스 조절은 물론 우호신 스킬과 포인트 등이 변경됐다. 또한 필드와 마을 그리고 전투 시의 사운드를 전면 교체해 게임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전투 시의 몰입도를 보다 극대화 했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 성우가 녹음한 인트로 동영상을 넣어 게임의 초반 스토리를 이해하고 게임일 시작할 수 있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프리 오픈베타 기념 이벤트로는 ‘무한전투 즐기고 전투식량 받자!, ‘길드를 위해 뭉쳐라!, ‘초보영웅 탈출을 위한 3가지 미션!’ 등 3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무한전투 즐기고 전투식량 받자!’라는 이벤트는 5 5일부터 9일까지 2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한 영웅들 중 추첨을 통해 전투식량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미션은 10레벨 달성과 에다전설의 백미인 성물전에 1회 이상 참여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지는 아주 쉬운 이벤트다.

 

두 번째의 ‘길드를 위해 뭉쳐라!’ 이벤트는 5 5일부터 28일까지 2가지 미션별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첫 번째 미션 이벤트는 10레벨을 달성한 후 길드를 만들어 최소 10명의 길드원과 함께 한 스크린샷을 유저 스크린샷에 등록하면 길드원 전원에게 ‘최고의 길드 이벤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두 번째 미션 이벤트는 모든 길드원의 우호신 포인트를 합산해 각 올림포스와 티탄 진영의 최고의 길드에게 ‘최고의 길드 이벤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세 번째는 ‘초보영웅 탈출을 위한 3가지 미션!’ 이벤트로 5 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20레벨 달성 후 원하는 클래스로 승급하는 미션 이벤트, 레벨에 관계없이 성물전에 참가해 우호신 점수의 서열 기준으로 결정되는 미션 이벤트, 게임 팁 게시판에 등록하는 게임 팁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 5일부터 31일까지 tvN, XTM, ch CGV, CHAMP 채널의 CJ미디어와 함께 하는 ‘에다전설 퀴즈 이벤트’도 개최된다. 퀴즈에 응모하면 42인치 파브TV, 백화점 상품권, 에다전설 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에다전설을 5 5일부터 이야 PC방에서 즐길 경우 경험치 5% 증가, 우호신 포인트 5% 증가의 혜택이 버프 형태로 자동 지급된다. 또한 제자리 부활 시 사망 패널티 3% 적용(기본 5%에서 2% 감면 효과 발생) 및 안전지대 부활 시 사망 패널티 2% 적용(기본 3%에서 1% 감면 효과 발생)의 혜택이 부여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