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소프트, 홈페이지 새 단장 심플한 멋 강조

-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 위해 심플하면서 콘텐츠 가독성 높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개발 및 퍼블리셔인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는 지난 5 12일 고객과의 원활환 정보교류와 글로벌 퍼블리셔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보여주는 이야소프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이야소프트의 게임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도록 게임 부문, 국내/외 사업에 대한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비지니스 부문, 이야소프트의 소식을 알 수 있는 PR, 기업의 아이덴터티를 알 수 있는 EYA IS 등과 채용 및 커뮤니티적인 요소로 구성됐다. 고객은 물론 외부 관계사가 이해하기 쉽고 화려함 보다는 심플하고 콘텐츠의 가독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게임 부문에서는 자체 개발 서비스 게임(In House games), 퍼블리시드 게임(Published Games), 그리고 현재 개발진행 중인 게임(In Development)으로 구분했다. 11개의 게임정보를 각 게임의 대표적인 이미지나 스크린샷, 그리고 게임의 특징을 간략하게 제공해, 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또한 그 동안 개발에만 혼신의 심혈을 기우려 소홀히 했던 기업 이미지나 가치, 비전 등을 재분석하고 리더십 마인드 등 기업에 대한 아이덴터티를 정립해 이를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이야소프트만의 게임개발 노하우나 장점 등을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해외 시장의 영향력 및 퍼블리셔로서의 역량 등을 한눈에 알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고객과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적인 요소로 이야소프트 직원들의 일상을 알 수 있는 ‘이야 빌리지’를 신설했다. 개발팀 탐방, 그 달에 있었던 이슈거리, 개발자 인터뷰, 게임 외에 다양한 문화적인 얘깃거리를 다채롭게 담아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야소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eyaso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