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풍성한 출석 체크 이벤트 실시

 

- 누구나 쉽게 참여, 다양한 유형의 아이템 상품 제공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56일부터 출석 체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보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월 출석 체크 이벤트는 매일매일 플레이 타임별로 지급되는 쿠폰과 미션을 수행해 쿠폰을 받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하루 총 8장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상품은 100% 당첨 상품, 즉시 당첨 상품, 응모 상품으로 나뉘어져 있다.

100% 당첨 상품은 경험치 20% 증가 물약(2시간), 스킬 경험치 20% 증가 물약(2시간)이며 응모 가능한 쿠폰 수량만 보유하고 있으면 꽝 없이 100% 해당 아이템을 즉시 수령할 수 있다.

즉시 당첨 상품은 아이리스 온라인에서 이용이 가능한 캐시로 구성되어 있다. 응모 후 당첨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응모 후 당첨자 발표를 기다려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이기 때문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응모 상품은 고급 무기/방패 강화 카드, 고급 방어구 강화 카드, 아이템 파괴 보호 주문서 등 강화 관련 아이템 및 자유 이동 주문서, 프리미엄 패키지, 착용카드 슬롯 해제 주문서 등 실용성 아이템, 그리고 게임 내 코스튬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코스튬은 종류 제한 없이 원하는 코스튬을 장신구를 포함한 풀세트로 골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많은 유저들의 응모가 예상된다.

이야소프트의 관계자는 참여 방법이 어렵지 않고, 게임만 즐기면 쿠폰을 수령할 수 있어서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이루어질 것이라며 많은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56~6310시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 이벤트 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