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5 13일 그랜드 오픈 돌입

-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 프리 오픈베타 유저 사로잡고 흥행 시동

- 노트북, 와이드 모니터, 정관장 홍삼세트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지난 5 5일 프리 오픈베타를 시작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MMORPG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었다.

 

이 ‘에다전설’이 본격적인 시장 점령을 위해 5 13일부터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단행했다. 특히 대규모 무한전장 RvR 성물전의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2010년 상반기 MMORPG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에다전설에서는 ‘10만 영웅 양병작전!, ‘흩어진 아크조각을 모아라!, ‘지금은 에다타임’이라는 3색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먼저 ‘10만 영웅 양병작전’ 이벤트는 오는 5 13일부터 6 17일까지 선착순으로 10만명에게 이동속도 25% 증가의 탈 것 ‘백호’를 100%로 증정하며 27인치 와이드 HDTV 모니터와 로지텍 키보드, 마우스 세트, 문화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두 번째의 ‘흩어진 아크조각을 모아라’ 이벤트는 5 13일부터 6 17일까지 회원가입, 매일매일 접속하기, 성물전 참여하기, 레벨 10 만들기, 스크린샷 올리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아크조각을 모아서 삼성노트북, LG 24인치 와이드 모니터, 정관장 홍삼세트, 생활용품 세트,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에 응모하는 이벤트다.

 

세 번째의 ‘지금은 에다타임’ 이벤트는 5 13일부터 6 13일까지 에다타임으로 지정한 날 오후 7~10시까지 플레이할 경우 빠른 레벨업을 할 수 있도록 경험치와 우호신 포인트를 10% 증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또한 5 13일부터 쿠폰이 소진될 때까지 피카에어 PC방에서 에다전설을 플레이하는 신규 회원 1,000명에게는 3레벨을 달성하면 PC 1시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