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오는 3 2일까지 14일간 CBT 실시

-      저레벨부터 고레벨까지 버라이어티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테스트!

-      안드로이드폰 받기 ‘빙고 이벤트’ 및 대박 ‘PC방 혜택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오는 3 2일까지 14일간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 2 17일부터 3 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1주차와 2주차로 나눠 실시된다. 1주차는 2 17일부터 19일까지 오후 3~12시까지 9시간 동안 진행되며 2 20일부터 21일까지는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 루나플러스의 보다 쉽고, 빨리 레벨업할 수 있는 개선된 전투 밸런스와 활용도를 높인 다양한 콘텐츠 등을 테스트할 수 있다.

 

2주차는 2 23일 오후 3시부터 3 2일 오후 12시까지 매일 24시간 진행된다. 인간족과 엘프족에 이은 새로운 플레이어 종족인 마족의 캐릭터를 생성해서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레벨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직 확정되지만 않았지만 기존 루나온라인의 디렌 서버 DB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게 하거나 레벨업 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고레벨 콘텐츠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 이번 2주차 CBT의 목적이다.

 

고레벨을 위한 CBT로는 신규 종족인 마족을 비롯 신규 맵인 ‘사막지대’와 난이도가 있는 ‘인스턴트 던전’, 정해진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한 ‘리미티드 던전’ 등의 새로운 지역과 개성이 뚜렷한 여러 가지 신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해 한층 다채로운 전투를 테스트하게 된다. 특히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는 인스턴트 던전에서 클래스간 보다 협동 플레이를 강조해 MMORPG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루나플러스에서 테스트할 또 하나의 특징으로 SNG를 표방한 다양하고 풍부한 커뮤니티 콘텐츠들이다. 300여종에 이르는 다양한 집을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 백마, 자동차, 마법의 양탄자와 같은 엽기발랄한 이동수단의 ‘탈 것’과 바이킹, 청룡열차, 회전그네 등을 설치한 후 자신은 사냥을 해도 상관이 없는 고정형 ‘탑승도구’, 농장, 낚시 시스템에 이어 새로운 생산 시스템인 ‘요리 시스템’ 등 보다 자유도와 즐길거리를 강조한 콘텐츠들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CBT 이벤트로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도너츠 교환권, 싸이월드 BGM 10곡 등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CBT 참여 유저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요일별 PC방 아이템 지급, 접속 인원별 PC방 버프 부여, 요일별 PC방 버프 부여, PC방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PC방 포인트 등 대박에 가까운 다채로운 ‘PC방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