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설날맞이 풍성한 무림복권쏟아진다

- 1계정 당 1 3회 출석체크 하면 복권번호를 응모해 회차 별 당첨 발표

- 이벤트 참여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한 다양한 상품 지급

-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아이템 드롭, 금화 드롭 2배 상승 혜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오는 2 14일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 11~3 1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의 핵심 내용은 ‘출석체크하고 무림복권 당첨’에 도전하는 이벤트이다. 매일 아침, 점심, 저녁 3회 중 지정된 시간에 출석체크를 하면 무림복권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

 

무림복권 번호는 1~25번까지의 숫자를 중복되지 않게 한 번씩만 사용해 5자리까지 입력할 수 있으며,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당첨 발표가 진행된다. 이때 당첨자는 1~4등까지 선별하며, 최대한 공정하게 선별된다. 당첨 발표 시 운영팀에서 직접 복권 숫자를 뽑는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혀 유저들과의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매주 다르게 제공되며, 복권 이벤트인 만큼 ‘8품질 백호 펫’, 8품질 큐피트 펫’, (V)(V)(V) 탈 것’, ‘지존부 2장’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단 하루라도 출석체크를 하고 1만원 이상 결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4분에게 ‘YY 6 + 7 + 8월 신석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체크를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4분에게는 ‘지존부’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2 12일 밤 12~2 15일 밤 12시까지 경험치 2, 아이템 드롭 2, 금화 드롭 2배 상승 혜택이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까지 진행되므로 3 11일 밤 12~3 15일 오전 11시까지도 동일한 2배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연휴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가 큰 규모의 이벤트는 아니지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장기간 진행된다”라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무림외전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