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2.10] 아이리스 온라인, 2월 10일 그랜드 오픈 실시

 아이리스 온라인, 2 10일 그랜드 오픈 실시

-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 Pre OBT 유저 사로잡고 흥행 시동

- 100만원 소원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아이템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유저들의 급격한 유입으로 인해 서버가 폭주한 Pre OBT의 여세를 몰아 2 10일 그랜드 오픈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RPG 쾌감!!’을 표방하며 Pre OBT를 시작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MMORPG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은 ‘아이리스 온라인’이 10일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단행했다. 특히 4대 정령을 근원으로 하는 PVP 전장 시스템을 통해 각 세력간의 전장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MMORPG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그랜드 오픈 서비스에서는 22가지 메이저 타로카드의 컨셉트에 맞춰 오는 3 4일까지 ‘타로카드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2가지 미션을 수행하며 타로카드를 모으면 된다. 타로카드를 다 모은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로 또 한 번의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종적으로 수행해야 할 미션은 22가지지만 모은 타로카드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 10개를 모은 유저에게는 ‘멧돼지 간파이 10개’를, 15개를 모은 유저에게는 ‘GM 실버의 선물상자 1개’, 그리고 미션을 다 수행해 22개를 다 모은 유저에게는 ‘GM실버의 선물상자 2개’와 ‘100만원 상당의 소원’에 자동적으로 응모된다.

 

또한 오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솔로에게도 커플에게도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2 25일까지 진행한다. 몬스터를 잡아 초콜릿 선물상자를 드롭하면 초콜릿 선물상자에서 5종의 초콜릿 중 1종의 초콜릿이 랜덤하게 획득된다. 랜덤으로 획득한 초콜릿에는 카카오 99초콜릿(HP/MP +300 회복), 스노우 초콜릿(5분동안 이동속도 10% 상승), 다크 초콜릿(5분동안 물리 공격력, 물리 방어력 10% 상승), 화이트 초콜릿(5분동안 마법 공격력, 마법 방어력 10% 상승), 판크런치 초콜릿(5분동안 HP/MP 자연 회복력 30% 상승) 등의 특별한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초콜릿 선물이다.

 

한편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게임업계를 들썩이게 만들며 큰 파란을 일으켰던 ‘꿈의 직업 연봉 1억’ 이벤트는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겜심을 사로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어 화제다. 현재까지 지원자들을 분석해 보면 20~30대 지원자가 가장 많이 지원을 했으며 남녀의 비율도 비슷한 상태다.

이번 꿈의 직업 연봉 1억 프로모션을 준비한 임재홍 이야소프트 사업부장은 “각 단계마다 제시된 미션을 완료해야 다음 단계도 선발될 수 있다”며 “미션 수행은 그러 어렵지 않은 미션으로 지원자 모집의 1차 미션은 ‘아이리스 온라인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라’라는 미션”이라며 “지원자들이 각 단계별 미션이나 도움말을 꼭 참조해 진지하게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