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청우과자도 먹고 게임 아이템도 받고~

- 무림외전, GP Zone & 청우과자와 함께 제휴 이벤트 실시

- 무림외전 ‘칠채련우’ 아이템 100% 지급 및 푸짐한 상품 증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이 오는 4 30일까지 ‘GP Zone & 청우과자와 함께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2 19일부터 4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안에 청우식품에서 판매하는 청우과자 스낵 9종 뒷면의 무림외전 쿠폰을 오려서 보내면 된다. 보낼 때는 계정 ID와 서버명을 기재한 후 과자 봉지에 기재된 주소로 보내면 무림외전의 ‘칠채련우’ 아이템 1개를 100% 지급한다.

 

칠채련우 아이템은 날개 아이템의 HP와 이동속도를 높이기 위해 사용하는 정련 아이템으로 정련 성공 시 옵션 효과가 좋아 플레이에 많은 영향을 준다. 청우과자의 달콤함과 고소함을 맛본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맛있는 과자도 먹고 최고의 아이템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된다.

 

청우과자는 전국의 가까운 슈퍼나 도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GS마트, 롯데마트 등)는 과자의 종류에 따라 입점된 곳도 있고, 현재 입점 예정인 곳도 있어 입점이 점점 확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3 10, 4 10, 5 10일 각각 당첨자 발표를 한다. 쿠폰을 보내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청우과자 1 BOX를 매월 50, 청신부(7) 매월 40, 맨유 티셔츠 매월 30명에게 증정하는 추가 혜택으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더욱이 청우식품과의 제휴 이벤트는 2번째 진행되는 것이라 참여 효과가 더 클 것으로 여겨진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청우과자와 진행하는 제휴 이벤트를 통해 무림외전 게임과 청우과자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누구나 쉽게 참여해 다양한 상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라고 입장을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