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1차 업데이트 및 2번째 에피소드 공개 화제!

- 2월 25 1차 업데이트 및 두 번째 에피소드 ‘The Chariot’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RPG 쾌감!!’을 표방하며 완성도 높은 MMORPG로 초반 흥행 질주에 성공해 상용화에 안정적으로 안착한
㈜이야소프트의 ‘아이리스 온라인(
http://iris.enpang.com)’이 오는 2 25 1차 업데이트 및 3월 대규모    업데이트인 두 번째 에피소드 ‘The Chariot’에 대한 내용을 발표해 많은 유저들로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선 오는 2 25 1차 업데이트될 테마 인스턴트 던전 ‘라이오하 하드모드’ 추가에 대한 소식이다. 이 테마 인스턴트 던전 라이오하 하드모드는 40레벨이 되어야 입장이 가능하며 레벨대에 맞는 레어와 유니크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각 전장 세력별 고유의 탈 것 추가되며 전장 포인트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땅의 세력 ‘람파드’, 물의 세력 ‘유타’, 바람의 세력 ‘이디아’, 불의 세력 ‘라이칸’ 등 각 전장 세력의 특징을 살린 탈 것이  추가된다.

 

두 번째 소식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고레벨 유저들이 학수고대하고 기다리던 대망의 두 번째 에피소드인 ‘The Chariot’에 관한 것이다. 이 두 번째 에피소드는 아이리스 온라인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The Magician’ 이후 타로카드 ‘7. The Chariot(전차)’을 컨셉으로 구성되었으며 이 카드는 목표를 향한 돌진(), 역경의 극복(), 좌절(), 벅찬 라이벌의 등장() 등을 의미한다. 이 두 번째의 에피소드에는 3번째 테마 던전인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가 등장하며 오는 3월 대규모 패치를 통해 업데이트된다.

 

현재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에 대한 시나리오 및 특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테마 던전과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이 돼,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테마던전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는 데코무스 성의 주인인 ‘바론 하이드’ 후작의 계략에 맞서 ‘부가 소드윈드’를 중심으로 데코무스 성으로 진격한다. 하지만 데코무스 성의 견고함과 각종 기계병기와 마법들에 의해 성에 진입하기 어렵다. 모험가들은 수인족을 도와 후작을 벌하고, 부가 소드윈드를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    전장으로 뛰어든다는 스토리다.

 

이 테마던전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장막의 계곡에 있는 ‘운즈 소드윈드’의 퀘스트를     완료해야 던전 입장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던전에 입장하게 되면 성문 앞을 버티고 있는 문지기를 쓰러뜨리고 진입해야 한다. 또한 병장기를 생산하는 공장 형태의 건물과 병기를 보관하는 격납고가 있다. 이곳에서 전차로 변신해 후작의 저택으로 가는 길을 뚫어야 한다. 후작의 저택 입구 쪽은 넓은 공터가 있으며 항시 기사단이 입구를 지키고 있어 쉽지 않은 치열한 싸움이 예상된다.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 이후 추가되는 보다 더 자세한 업데이트 사항은 오는 25일과 3 4일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