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전장으로 오라! 에다전설, 2 CBT 테스터 모집

- 3 4일부터 7일간 2 CBT, 대규모 전장 RvR 성물전 ‘백미’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대규모 RvR 무한전장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이 오는 3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혀 에다전설을 기다려온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에다전설은 지난 12월 첫 번째 CBT를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패키지 게임 분위기를 한편의 동화 같은 화사한 그래픽으로 승화시켜 유저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으며, 고대 신화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MMORPG의 특징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머리를 과장시킨 2등신 SD 캐릭터는 깜찍 발랄한 모습으로 남녀 유저 모두를 사로잡기에 충분했으며 상상을 초월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전달하는 대규모 RvR 무한전장 ‘성물전’ 시스템은 다이나믹하고 역동적인 다양한 액션성으로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2 CBT에서는 1 CBT에서 테스터들의 불만사항과 의견을 수렴해 방어구 방어력 및 대미지 공식 변경에 따른 밸런스를 테스트할 예정이며 에다전설의 가장 큰 특징에 하나인 대규모 RvR 무한전장 시스템인 ‘성물전’의 변경된 규칙에 따른 밸런스를 테스트하게 된다.

 

또한 7일간의 조금 긴 테스트로 고레벨 달성자가 상당수 예상되어 고레벨 지역의 다양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스턴스 던전에 입장한 후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보스급의 몬스터가 등장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필드에서의 전투보다 휠씬 적극적인 파티 전술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다전설 2 CBT 3 4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2시부터 8시간 동안 진행되고 3 6일부터 10일까지는 오후 2시에 오픈되어 서버 종료 없이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야소프트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3 2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기본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귀여운 듯한 이펙트와 살아 있는 타격감에서 손맛을 느낄 수 있으며 대규모 무한전장인 RvR 성물전에서 전투의 전략성이 극대화 되고, 몰입도를 극대화 해 유저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2 CBT에 에다전설을 기다려주신 많은 유저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질책과 많은 의견을 바란다”다고 취지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