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24시간 오픈 2 CBT 3 2일까지 실시

- 1차 CBT 보완, 오는 3 2일까지 24시간 2 CBT 오픈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했던 ㈜이야소프트의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 20일부터 24시간 오픈 2 CBT를 오는 3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1 CBT 기간에는 오후 3시에서 오후 12시까지 9시간 동안만 진행돼,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이 빠른 레벨업을 하기 위해 테스트 시간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아 이를 수용하는 차원에서 24시간 오픈을 결정했다. 또한 좀더 다양하고 탄력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20일부터 24시간 오픈 테스트를 실시하는 것을 2 CBT로 변경, 오는 3 2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버 점검이 진행되며 패치 사항에 따라 점검 시간이 조절될 수 있다.

 

1 CBT를 통해 테스터들이 지적해 준 보완해야 할 점들과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게임 내에 패치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 유저들의 반응 및 의견을 개진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마련하거나 홈페이지 내에 루나플러스 관련 보다 자세한 게임소개 및 설명 등을 보완할 예정이다.

 

21일까지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여러 가지 게임 내용들이 패치되었으며, 이 중 유저들이 가장 많이 지적해 주고 관심을 모우고 있는 전투 관련 밸런스는 전반적으로 수정 및 지속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또한 탈 것 ‘백마’는 페가수스 및 슬픈 페가수스가 드롭하도록 수정됐으며 마족 캐릭터의 일부 춤 동작이 비정상적으로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다. 뿐만 아니라 방어력이 높은 몬스터의 경우 크리티컬 대미지가 훨씬 높게 적용되던 문제도 수정됐다.

 

그 밖에도 전직 퀘스트의 난이도가 낮아졌으며 일일 데이트 매칭 던전 입장 가능 횟수가 3회로 변경되고, 여성 전용 데이트 매칭 던전 입장 가능 횟수를 증가시켜 주는 아이템이 각 마을 잡화상점에서 판매된다. 특히 방패를 착용했을 경우 적의 공격을 항상 블록하게 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으며 마족의 시작 지역인 적막한 협곡에서 블루랜드로 이동할 경우 몽블랑 선착장 좌측 상단에 도착하도록 변경됐다.

 

루나플러스 관계자는 “열성적으로 참여를 해 주신 1 CBT의 테스트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드린다”며 이번 2 CBT에서도 건의사항이나 의견이 있을 경우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내 버그신고를 이용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리며 테스트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루나플러스 팀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