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소장가치 있는 박지성의 맨유 달력 증정!

- 무림외전 가이드북 구매 시 추첨, 30명에게 2010년 맨유 달력 지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
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http://www.murimstory.co.kr) 오는 3 1일까지 무림외전 퍼펙트 가이드북을 발행한 YOU&US(유앤유)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소장가치가 있는 봄맞이 특별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특별 선물증정 이벤트는 무림외전 퍼펙트 가이드북을 구매할 경우 부여되는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누구나 이벤트 대상이 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유앤유 커뮤니케이션이 직접 제작한 2010년 박지성 선수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 달력을 지급한다.

 

대부분 2010년 달력은 소지하고 있겠지만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주장을 맡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 맨유 소속 공격형 미드필드로 뛰고 있는 박지성 선수의 달력을 소장한다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는 달력이다. 뿐만 아니라 맨유가 인증하는 공식 맨유 달력으로 맨유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축구 선수들인 웨인 루니,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라이언 긱스, 나니, 폴 스콜스 등 맨유의 선수들이 함께 한 달력으로 충분히 소장 가치가 있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마련한 선물 이벤트”라며, “무림외전 게임의 모든 내용이 담겨진 퍼펙트 가이드북으로 멋진 게임 고수가 될 수 있는 기회도 만들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처럼 항상 파이팅 하는 활기찬 모습으로 2010년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