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신 종족 마족 스킬과 ‘인던’ 동영상 공개

-      마족의 스킬과 쌍검 시스템, 인스턴트 던전의 플레이 동영상 ‘압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오는 2 17 CBT를 앞두고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신규 종족인 ‘마족’의 스킬과 마족만이 사용할 수 있는 쌍검 시스템, 그리고 인스턴트 던전, 드래고니언 신전 등의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먼저 루나플러스의 신규 종족으로 ‘마족’이 등장한다는 것은 공개됐지만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없어서 유저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관심의 대상이 됐었다. 이번에 공개된 플레이 동영상에서 드디어 마족의 실체를 드러냈다.

 

신 종족인 마족은 50레벨 이상의 캐릭터 존재 시 생성이 가능하며 버프 형식의 스킬이 발동된다. 특히 마족만이 쓸 수 있는 쌍검 시스템은 마족의 스킬 특성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어 마족을 빨리 플레이 해 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한다.

 

마족이 사용하는 전용 무기는 듀얼 웨폰으로 물리, 마법 공격 어느 면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마족의 경우 캐릭터의 성향이 구분되는 것이 전직을 통해 이루어지지 않으며, 스킬을 어떤 방향으로 습득하느냐에 따라 구분된다. 마족이 사용하는 스킬로는 물리 공격형 스킬인 ‘베르제의 가호’, 마법 공격형 스킬로 사용하는 ‘루피아의 가호’, 회복, 보조 마법으로 사용하는 ‘파르세이카의 가호’ 등이 있다.

 

이번 플레이 동영상에서 공개된 인스턴트 던전에서는 ‘탐욕의 사원’과 ‘부서진 난파선’ 두 개의 던전이 공개됐다. 이 인스턴트 던전은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에 맞게 조정하거나 동료들과의 협력을 통해 던전 공략이 가능하다. 또한 정해진 시간에만 던전 입장이 가능한 리미티드 던전으로 ‘마력의 탑’도 공개됐다. 루나플러스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가 바로 인스턴트 던전에서의 클래스간 협동요소를 강화했다는 점이다. 인스턴트 던전에서 파티 전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협동 플레이를 통해 강력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보스 몬스터를 무찔러야 그만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플레이 동영상 부분에는 ‘드래고니언의 신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드래고니언 신전은 블루랜드를 공중에 떠 있게 만든 고대의 드래고니언족에 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드래고니언의 신전에서 전투는 플레이 동영상에서 보여지듯이 숨막히는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과 광범위한 마법이 작렬하는 모습에서 결코 얕잡아 볼 수 없다는 시사하고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