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대전 쟁, 풍성한 설과 달콤한 초콜릿에 빠지다~!

-      선물상자를 드롭하는 초코바 몬스터와 필드 몬스터를 ‘꼭’ 잡아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 2010년 경인년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을 맞이해 오는 11일부터 ‘Happy! Valentine day 이벤트’와 ‘설날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간 Happy! Valentin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Happy! Valentine day 이벤트 참여방법은 필드에 나타나는 초코바 몬스터를 사냥하면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선물상자에서는 ‘하트 사탕’, ‘지팡이 사탕’, ‘무지개 사탕’, ‘완전회복의 달걀’, ‘경천진언’, ‘부활 주문서’, ‘수호자 주문서’ 등 각종 회복 아이템과 기능성 아이템이 랜덤하게 지급된다. 달콤한 초콜릿 같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랜덤하게 지급되기 때문에 내가 잡은 초코바 몬스터에서는 어떤 아이템이 쏟아져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또한 ‘설날맞이 이벤트’는 오는 2 11일부터 2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3가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설을 맞이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경인년 호랑이해를 기념해 ‘찬스! 호랑이 의복을 잡아라!’라는 이벤트이고, 두 번째는 ‘전 서버 경험치 50% 추가!, 세 번째는 ‘2010년에도 만원의 행복’ 등 3색 이벤트다.

 

‘찬스! 호랑이 의복을 잡아라!’ 이벤트는 모든 필드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호랑이의 선물상자’를 드롭한다. 이 선물상자를 개봉하면 맹호의 의복 및 백호의 의복, 또는 옥//회복류 아이템이 랜덤하게 지급된다. 특히 백호의 의복은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영구 코스튬 아이템으로써 벌써부터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 서버 경험치 50% 추가’ 이벤트는 2 12 18~2 16 10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만 경험치 50% 지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0년에도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2 12 18~2 16 10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축복받은 경험치의 부적 50%, ‘경험치 부적 30%, ‘플러스타임 부적’, ‘수련의 부적’, ‘축복받은 부적’ 등 만원의 행복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