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업데이트 ‘2010 VISION’ 대공개

- 2010년 단계적 업데이트 통해 더욱 더 발전된 진화 ‘약속’
- 새로운 PvP, 레이드 보스 및 몬스터 웨이브 시스템 등 추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2010년에 업데이트될 내용을 포함한 ‘2010 VISION’을 공개해 화제다. 2010 VISION’은 2010년 간 업데이트될 여러 가지 시스템을 미리 공개한 내용으로 2010 5~11월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큰 시스템들 및 개선되는 시스템의 내용이 담겨 있다.

 

먼저 2010 5월에는 새로운 PvP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특정 지역에서의 PvP 결투가 가능해지며, 해당 지역에서는 일반 지역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PvP 결투 허용 지역에서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 생기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10 6월에는 현재 존재하는 길드 시스템이 대폭 개선된다. 길드를 위한 퀘스트, 길드 토너먼트 대회 등을 마련해 길드 시스템을 더욱 활성화할 수 있게 한다는 방침이다.

 

2010 7월 및 2010 8월에는 새로운 레이드 보스 몬스터와 몬스터 웨이브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새로운 레이드 보스 몬스터는 현재까지의 몬스터와 차별화되어 강하고 사냥 시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몬스터 웨이브 시스템은 다수의 몬스터를 처치해 정해진 시간이나 라운드를 막아내는 방식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아이리스 온라인에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시스템이기 때문에 어떤 방향으로 설정될 지 유저들의 논란이 뜨거운 항목 중 하나다.

 

마지막으로 2010 11월에는 현재 존재하는 전장 맵 이외에 신규 전장 추가 및 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 방식 및 방안을 논의해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 하나인 전장 시스템을 더욱 더 강화할 예정이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관계자는 “아직 기획 단계의 내용이 많지만, 여러 가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미리 공개했다”며 “지속적으로 유저와 소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2010 VISION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t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