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3 4일부터 7일간 2 CBT 진행 밝혀

- 에다전설의 영웅들이여! 다시 모여 7일간의 전쟁에 참여하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대규모 RvR 전장과 PC패키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3D MMORPG <에다전설>( http://edda.enpang.com)이 오는 3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다전설은 지난 12 1 CBT를 통해 1 CBT인데도 불구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에다전설이 2 CBT 일정을 밝혀 1 CBT 때에 나타난 문제점들을 보안하고 기다림에 목말라 하던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2 CBT에서는 에다전설의 가장 큰 특징에 하나인 RvR 전장 시스템인 ‘성물전’의 변경된 규칙에 따른 밸런스를 테스트하고 방어구 방어력 및 대미지 공식 변경에 따른 밸런스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 또한 7일간의 테스트로 고레벨 달성자가 상당수 예상되어 고레벨 지역의 다양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다전설 2 CBT는 이야소프트 통합 회원으로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3 2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정확한 시간과 2 CBT 관련 확정된 이벤트 등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에는 ‘영웅 대서사시’라는 카테고리가 신규로 업데이트 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익살스러운 글귀에 연신 웃음을 자아내며 화제를 모우고 있다. 이 영웅 대서사시에는 ‘미녀(?) 영웅 이야기’라는 주제로 실제 에다전설을 플레이하면서 경험한 일을 남녀탐구생활의 인기 성우인 서혜정씨의 말투로 게재되어 읽는 이로 하여금 입가의 미소를 짓게 만든다. 현재 이 영웅 대서사시에 댓글을 달면 20명을 추첨해 2 CBT 시작 5일전 ‘코끼리 코스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