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4색 이벤트와 함께 Pre OBT 실시

- 캐릭터 선점, 4대 미션 달성, 동계 올림픽 코스튬 증정, 1억 연봉 도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4색 이벤트와 함께 2 3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경험치가 초기화 되지 않는 Pre OBT(사전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했다.

 

Pre OBT부터 자신이 선정한 캐릭터명과 경험치가 초기화 되지 않기 때문에 ‘캐릭터 선점’ 이벤트와 게임의 특징을 바로 알아야 재미 있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4대 미션 달성하기’, 그리고 2010 밴쿠버 동계 올림픽 기념 ‘코스튬 아이템’ 증정과 1억 연봉을 받을 수 있는 ‘꿈의 직업 1억 연봉 도전 및 추천하기’ 등 4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소중한 나의 캐릭터명을 선점하라!’ 이벤트는 아이리스 온라인에서 나만의 소중한 캐릭터명을 누구보다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로 그랜드 오픈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유저들을 위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다. 무제한 Pre OBT 기간 동안 나만의 소중한 캐릭터명을 선점하고, 스크린샷 게시판에 [선점]이라는 말머리와 함께 응모하면 아이리스 온라인 전용 10,000캐시, 2,000캐시, 일반 방어구 강화 카드 3, 아이리스 온라인 반팔 티셔츠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두 번째 ‘아이리스 온라인 4대 미션 달성하고 스페셜 아이템 GET~~!!’이라는 이벤트는 Pre OBT 기간 동안 4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한 모든 회원에게 ‘고급 무기 강화카드’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4가지 미션 수행은 ‘캐릭터 레벨 10을 돌파하라!!, ‘몬스터 변신 카드를 이용해 몬스터로 변신하라!!,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테마 인던에 1회 이상 참여하라!!, ‘한 시간마다 열리는 데쓰 매치 또는 플래그 매치에 참여해 50 전장 포인트를 획득하라!!’라는 4가지 미션이다.

 

세 번째는 ‘동계 올림픽 기념 코스튬 아이템 100% 증정’ 이벤트로 2010년 캐나다 밴쿠버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예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피겨퀸 김연아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22레벨을 달성하면 ‘초간지 스노우보드 코스튬’을 100%로 지급한다.

 

마지막 네 번째는 ‘꿈의 직업 연봉 1억원 선발대회’ 이벤트로 선발대회에 직접 참여를 하거나 꿈의 직업 주인공을 내 손으로 직접 추천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다. 기간은 오는 2 24일까지이며 도전자 중 1명 이상 추천만 하면 ‘GM골드의 선물상자 1개’를 증정한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개발기간만 4년이라는 적지 않은 시간 동안 개발된 게임이다. 유저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고자 4차에 걸친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24시 서버오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입맛에 맞게 개발됐다. 지금도 유저와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위대한 개척자 2기’를 운영하는가 하면 개발 일지를 기록한 ‘매거진’을 통해 개발상황을 공개하고 있다. RPG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든 재미 요소를 갖춘 유저 맞춤형 게임이 바로 아이리스 온라인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