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2 17 CBT 실시, 테스터 대모집!

-      루나플러스의 엽기발랄하고 버라이어티한 게임 콘텐츠 테스트!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오는 2 17일부터 3 2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 3 2일까지 14일간 진행되며 루나플러스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터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루나플러스의 신규 맵인 ‘사막지대’와 난이도가 있는 ‘인스턴트 던전’, 정해진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한 ‘리미티드 던전’ 등의 새로운 지역과 개성이 뚜렷한 여러 가지 신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해 한층 다채로운 전투를 테스트하게 된다. 특히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는 인스턴트 던전에서 클래스간 보다 협동 플레이를 강조해 MMORPG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베일에 쌓여 있던 새롭게 공개된 신규 종족인 ‘마족’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이번 테스트를 통해 그 실체를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이 신규 종족인 마족은 강한 공격성을 띈 성향을 지니고 있고 다른 종족에 비해 위험하고 아슬아슬한 전투 방식을 고수한다. 마왕들의 가호라는 특수한 마법을 이용해 검과 마법 체술 어느 쪽으로도 특화가 가능하고 양립도 가능한 것이 큰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다른 종족과 달리 세분화 된 클래스를 갖지 않으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수련하는 것에 의해 성향이 크게 달라진다.

 

그러나 아쉽게도 마족의 캐릭터 생성은 처음부터 선택할 수 없다. 계정 내 50레벨 이상의 캐릭터(휴먼이나 엘프 무관)가 존재한다면 새로운 종족인 마족을 생성할 수 있다. 마족은 캐릭터 생성 시 최초 40레벨로 생성된다.

 

루나플러스에서 테스트할 또 하나의 특징은 SNG를 표방한 다양하고 풍부한 커뮤니티 콘텐츠들이다. 간단한 미니 홈피 기능과 자신만의 집을 꾸밀 수 있는 ‘하우징 시스템’, 백마, 자동차, 마법의 양탄자와 같은 엽기발랄한 이동수단의 ‘탈 것’과 고정형 ‘탑승도구’로 놀이동산처럼 즐기면서 HP MP를 회복하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바이킹, 청룡열차, 회전그네, 문어 트위스트, 슬라임 열기구, 자유로드롭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농장, 낚시 시스템에 이어 새로운 생산 시스템으로 ‘요리 시스템’이 등장해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치를 올려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루나플러스의 핵심 콘텐츠 등을 소개하면서 응원 코멘트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와 6개월 이상 미 접속한 휴면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또한 오는 2 17 CBT 이벤트로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받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CBT 참여 유저가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요일별 PC방 아이템 지급, 접속 인원별 PC방 버프 부여, PC방 포인트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PC방 포인트 등 ‘PC방 혜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