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3 Pre OBT부터 캐릭터명, 경험치 그대로 인정!

 

http://eya.nefficient.co.kr/eya/iris/mkt/vod/Iris_Promotion.wm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2 3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경험치가 초기화 되지 않는 Pre OBT(사전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Pre OBT 전 박진감 넘치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OBT만을 간절히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마침내 RPG 쾌감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Pre OBT 2 3일부터 실시한다. 오는 2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모든 게임 데이터가 초기화 되지 않으며 경험치를 그대로 인정하는 Pre OBT 2 7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Pre OBT의 정보로 그랜드 오픈 시 지속적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Pre OBT 전 아이리스 온라인의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프로모션 동영상을 공개해 유저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동영상은 휴먼, 정령, 수인 아이리스의 세 종족이 힘을 합쳐 라비린토스미궁 2층의 보스 몬스터인 ‘아텔론’을 무찌르기 위해 도전하는 과정을 표현했다. 각 무기들의 특징과 등장 캐릭터의 역동적인 액션은 한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 하다.

 

특히 웅장하면서도 폭발적인 사운드는 등장 캐릭터와 몬스터가 서로 어우러져 아이리스 온라인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미루어 짐작하게 한다. 동영상 자막으로 지나가는 문구처럼 “지금까지 본 것은 잊어라! 당신 눈앞에 펼쳐질 상상 그 이상의 RPG 세계를!!”이라는 말처럼 아이리스 온라인이 완성도 높은 MMORPG로 유저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