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2.03]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다! 루나플러스 포스터 공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다! 루나플러스 포스터 공개

-      루나플러스만의 엽기발랄 탑승도구, 놀이동산이 따로 없다!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루나의 가장 큰 특징인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컨셉으로 한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포스터는 신에게 버림받은 비운의 신규 종족인 마족, 자연을 사랑하고 조화를 이루는 엘프족, 절대 선도 절대 악도 될 수 있는 휴먼족, 그리고 신규 몬스터들과 함께 어우러져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느낌이 앞으로 전개될 루나플러스의 버라이어티한 게임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

 

캐릭터들 뒤로 보이는 놀이동산 같은 다양한 놀이기구들은 이번 루나플러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탑승도구들이다. 이런 탑승도구를 이용하면 캐릭터들은 더욱 빠르게 이동하거나, 특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탑승도구에는 크게 이동이 가능한 이동형과 고정되어 있는 고정형으로 나눌 수 있으며, 혼자 탑승하는 도구와 여러 명이 함께 탑승할 수 있는 형태로도 나뉘어진다.

 

이동형 탑승도구는 백마와 같이 캐릭터와 함께 움직이는 탈 것을 말하며 회전 그네와 같은 고정형 탑승도구는 지면에 고정된 상태로 설치되어 있다. 또한 문어 트위스트와 같은 다인승 탑승도구의 경우, 내가 설치한 도구에 다른 인원이 탑승을 하거나 다른 캐릭터가 설치한 도구에 탑승할 수도 있다. 일부 탑승도구는 탑승 인원에 따라 탑승료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캐릭터가 설치한 탑승도구에 탑승할 경우 탑승료를 지불해야 한다.

 

루나플러스에서는 이처럼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 엽기발랄 탑승도구를 이용해 사랑하는 친구들과 루나 대륙의 방방곳곳을 빠르고 편하게 모험할 수 있다. 어디든 소환 가능한 놀이기구를 불러와 버프 효과도 받고 신나게 스트레스 해소도 할 수 있는 루나플러스, 벌써부터 버라이어티한 모험의 세계가 주체할 수 없는 조바심으로 기다려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