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 ‘루나플러스’로 다시 태어나다!

-      루나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및 신규 종족 ‘마족’, 동영상 등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
년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외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는 ㈜이야소프트의 <루나온라인>이 원작의 재미를 살리고 새로운 콘텐츠를 활용해 다시 태어난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 홈페이지를 2 1일 오픈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종족인 ‘마족’ 캐릭터와 플레이 동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루나플러스’는 기존 게임의 장점을 한 껏 살림과 동시에 유저들이 불편해 했던 요소들을 대폭 개선했다. 여기에 신규 맵인 사막지역과 마력의 탑, 신규 종족인 마족, 인스턴트 던전, 하우징 시스템, 탈 것, 요리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해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로 신규 유저 및 휴면 유저 유입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루나플러스는 루나온라인의 스토리를 계승해 원작의 재미를 이어 계속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기존 스토리는 ‘디렌’이라는 대륙에 살던 주인공이 ‘블루랜드’라는 공중에 떠 있는 대륙으로 우연히 가게 되고 블루랜드에서 다시 디렌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런저런 모험을 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루나플러스에서는 블루랜드를 공중에 떠 있게 만든 고대의 ‘드래고니언족’에 대한 비밀을 조금씩 풀어나가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루나플러스의 홈페이지는 타겟이 10대 중후반~20대라는 점에서 독특하면서 젊은 느낌의 홈페이지로 기획을 했다. 코믹잡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메인화면이 잡지의 표지 같이 제작됐으며, 매월 초마다 실제 잡지처럼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매월 이벤트 이슈, 게임 이슈 등을 메인화면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가이드를 통해 루나플러스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루나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 할 신규 종족 ‘마족’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동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 동영상에는 신규 종족인 마족 캐릭터의 생성과 마족이 처음 시작하는 지역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고 기존 루나온라인에서 변경된 인터페이스도 소개했다.

 

한편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루나플러스를 향한 응원 한마디’ 이벤트와 ‘루나온라인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를 2 1일부터 3 2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루나플러스를 향한 응원 한마디 이벤트는 루나플러스 홈페이지의 콘텐츠를 살펴본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 코멘트 등록 시 감동의 글을 남겨준 유저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를 지급한다.

 

루나온라인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는 6개월 이상 미 접속한 휴면 유저에게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로 경험치 20%, 증가 주문서 3시간 3, 경험치 보호 주문서 3 2장 등 감동의 환영 패키지 형태로 지급된다.

 

루나온라인의 회원은 현재의 캐릭터를 루나플러스에서도 계속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계정을 엔팡 통합 회원으로 전환신청을 할 수 있다. 전환신청 방식은 먼저 엔팡의 계정을 생성하고 루나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계정 중 이전을 원하는 계정을 선택해 이전 신청을 하면 오는 3 24일을 기점으로 게임 정보가 이전된다.

 

루나온라인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루나플러스로 진화해 특유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 시장에서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 수 있기를 기대한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는 오는 2 17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2 17 CBT 당일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OS가 탑재된 스마트폰을 건 빙고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