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험 기다렸다! 무림외전 ‘우화등선’ 9차 업데이트

2차 윤회 시스템, 무림 비급함, 탈 것, 패션 아이템, 진보각 등 대규모 업데이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www.eyasoft.co.kr)
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이 오는 28,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여행을 떠날 것을 재촉하는 9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데이트의 메인 컨셉트는 ‘날개가 돋아 신선이 되어 하늘에 오른다’는 뜻의 ‘우화등선’이다. 이번 업데이트 내용 중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고 기다려 온 2차 윤회 시스템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의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에 커다란 매력을 가질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탈 것 아이템 및 패션 아이템 전용 인벤토리가 추가되어 패션 아이템을 수집해도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여유 있는 보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꾸준히 업데이트 되었던 진보각 시스템도 신규 ‘비천주’ 복권 아이템의 추가로 다양한 아이템들 중 한 가지를 랜덤하게 얻을 수 있으며, 장비 제련 25% 상승 부적인 ‘무릉건곤부’를 포함해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아이템, 각종 패션 아이템 및 탈 것 등이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일정 레벨마다 쉽고 빠른 레벨업을 도와주는 무림 비급함은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들어 있어 이번 업데이트는 무림외전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9차 업데이트를 통해 무림외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2010년 첫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다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서비스 오픈 이후 빠른 업데이트와 베이 무림외전 채널링 오픈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무림외전의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