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플러스, 신규 종족 ‘마족’ 동영상 공개

-      루나플러스 신규 종족 ‘마족’ 및 신규 ‘필드맵’ 플레이 동영상 공개

 

http://lunaplus.enpang.com/flash/lunaplus_1.flv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모험의 세계, 버라이어티!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가 지난 2 1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종족인 ‘마족’ 캐릭터와 신규 필드맵, 인터페이스 등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루나플러스 동영상은 각 종족의 특성을 살린 캐릭터 생성창과 세련되고 아늑함을 느끼게 하는 캐릭터 선택창 등의 변화된 인터페이스 화면으로부터 시작된다. 루나온라인을 플레이 해본 유저라면 알 수 있는 저레벨 필드맵인 알케르 평원입구와 알케르 항구마을을 이어서 볼 수 있다. 이후 이어지는 루나플러스의 신규 필드맵인 사헐지대, 파라수스의 오아시스, 에르피스인의 유적지 등이 등장한다. 이 신규 필드맵에서는 과연 어떤 신규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그리고 루나플러스의 가장 궁금해 하는 신규 종족인 ‘마족’이 마침내 등장한다. 신규 종족인 마족 캐릭터의 생성과 마족이 처음 시작하는 지역에 대한 짧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 신규 종족 마족은 몰락한 귀족, 또는 현재 마족의 체제나 생활 환경에 불만을 갖은 젊은 마족들은 다섯 마왕을 주축으로 하는 기존 세력에게서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고 있다.

 

마족 캐릭터 생성은 계정 내 50레벨 이상의 캐릭터(휴먼/엘프 무관)가 존재한다면 새로운 종족인 마족을 생성할 수 있다. 신규 종족인 마족은 클래스가 구분되어 있지 않으며, 육성하는 방향에 따라 다른 성향을 갖는다. 원하는 머리와 얼굴의 모양을 선택하고, 캐릭터 이름을 정한 후 캐릭터를 생성한다. 마족은 캐릭터 생성 시 최초 40레벨로 생성된다.

 

마족 시작 지역은 마족 캐릭터 생성 시 '적막한 협곡' 지역에서 시작되며, 이 지역은 마족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하다. 적막한 협곡 지역에는 마족 전용 무기와 방어구를 판매하는 NPC와 퀘스트 관련 NPC 등이 존재한다. 적막한 협곡 지역은 몽블랑 선착장과 연결되어 있다.

 

마족의 전용 무기와 방어구를 살짝 공개하면 마족은 마족만의 전용 무기와 방어구를 사용한다. 마족 전용 무기인 듀얼 웨폰으로 물리/마법 공격, 어느 면에서나 활용이 가능하다. 마족 전용 방어구는 기존의 라이트 아머와 동일한 등급의 성능을 갖지만, 마족만이 착용 가능하며, 휴먼, 엘프가 착용 가능했던 기존 방어구는 마족이 착용할 수 없다.

 

원작에서 ‘루나플러스’라는 새로운 타이틀 명으로 변경된 이유는 신규 유저 창출 및 휴면 계정 유저들을 복귀시키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원작을 즐겨보지 못한 유저들은 탁월한 게임성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이미 원작을 즐겨본 유저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충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오는 2 17일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할 루나플러스가 원작의 재미를 최대한 반영해 다시 한 번 유저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