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오는 22일 우트가든 업데이트 실시!

- 신규 테마 던전으로 더욱 강력한 전투를 즐긴다!

- 40레벨 이상 입장, 테마 던전과 추가 시스템 도입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어김없이 4월을 맞아 신규 테마 던전 업데이트와 추가 시스템을 도입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22일 단행한다고 밝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될 ‘우트가든’ 테마 던전은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 가능한 밀림 형태의 테마 던전이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테마 던전은 모두 타로 카드를 컨셉트로 제작되고 있으며, ‘우트가든’은 [8.Strength()] 카드를 컨셉트로 제작됐다. [8.Strength()] 카드는 용기와 힘, 불굴의 정신, 결단력, 겁쟁이, 힘의 오용 등을 의미하는 카드다. 우트가든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숲이 울창하지만 그늘이 져 있는 매우 습한 밀림의 모습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왔던 신규 테마 던전으로 그 동안 아이리스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 레벨의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의 중요한 특징으로 방어구 속성 강화 시스템 및 분해 시스템, 실버 메이저 카드 등이 도입되면서 전체적인 강화 시스템이 개선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관련 여러 가지 시스템이 추가되는 만큼 아이템의 활용도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 4 16~20일까지 5일 동안 신규 테마 던전인 ‘우트가든’을 아이리스 온라인의 단기 테스트 서버에서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했다. 치밀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유저 이탈을 막고 신규 유저 유입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관계자는 4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면서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신규 테마 던전 ‘우트가든’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새로운 시스템 도입과 몬스터 사냥으로 더욱 즐길 거리가 많아진 ‘아이리스 온라인’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의 규모와 걸맞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