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러브 온라인, ‘에피소드2 비밀의 섬’
즐기고~ ‘푸켓’으로 봄 휴가 떠나자!

-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두 번째 모험의 장

㈜이야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로맨틱 RPG <엔젤러브 온라인>(http://angel.enpang.com) 4 8, ‘에피소드2 – 비밀의 섬’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 ‘에피소드2 - 비밀의 섬(이하 비밀의 섬)’은 해양 대륙 지역을 포함해 맵과 던전 15개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게임의 공간적 배경이 되는 에덴 서쪽 해역의 섬을 배경으로 해 해변에 세워진 구조물과 해수면 아래 연해 지역과 심해 지역으로 총 15개의 해양 협곡 분위기의 맵으로 이루어져 자연스러우면서도 시원스러운 분위기가 일품이다.

 

비밀의 섬은 70~80레벨의 고레벨 유저만을 위한 공간으로 설계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4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맵이 준비되어 있어 보다 쉽게 비밀의 섬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맵 추가로 인해 캐릭터 레벨 제한이 80레벨에서 100레벨로 상향 조정되었고, 기존보다 한층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됐다. 81~100레벨 대상의 도검, 둔기, 장창, , 법봉 아이템이 추가되었고, 81~100레벨 대상의 방어구와 배낭 그리고 망토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비밀의 섬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우선 검색 미션 우수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천국의 휴양지로 소문난 ‘푸켓’으로의 3 5, 봄 휴가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검색 미션을 달성하면 7일간 전 서버에 경험치, 드롭률, 스킬 경험치, 채집속도 모두 2배가 증가되며, 여기에 추가로 캐시 아이템 40% 할인전까지 진행된다.

 

또한 신규 유저의 정착을 돕기 위해 가입만 하면 무조건 15,7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선물상자가 지원되며, 회귀 유저와 추천 유저를 위한 2만원 상당의 대박 캐시 아이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최고 35,700원에 달하는 캐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젤러브 온라인 관계자는 “시원한 바다 속에서 활동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참여하는 재미가 클 것”이라며 “엔젤러브 온라인은 쉬운 게임, 즐거운 게임으로 유저에게 항상 맞춰나갈 것”이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엔젤러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ngel.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