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4.07] 무협대전 쟁, 봄꽃의 여왕 ‘벚꽃 축제’ 이벤트 실시!

무협대전 쟁, 흩날리는 벚꽃속에서 새봄맞이 이벤트 실시!

- 멀고 먼 여의도 대신 무협대전 쟁에서 벚꽃 구경하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대전 쟁>(www.darkstoryonline.com) 4 8, 2010년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늘에서 벚꽃이 비처럼 내리는 장면을 아름답게 연출한 벚꽃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인 4 8 12시부터 4 22일 정기점검 전 동안 벚꽃이 내리면 특수 버프 효과가 자동으로 적용되는 이벤트다. 특수 버프 효과를 얻게 되면 운기조식 속도가 2배로 빨라지며, 몬스터 사냥시 수련치를 10 추가 획득할 수 있게 된다.

 

그 동안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온 하는 만큼 2010도 새단장하고 돌아왔다. 4 8 12시부터 4 21 24시까지 진행되는 돌아온 하는 만큼 2010’은 접속시간을 집계하여 아이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교환포인트를 누적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한방도전 아이템으로 룰렛방식으로 2차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교환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도 유니크 아이템을 직접 교환할 수도 있어 이벤트를 더욱 즐겁게 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협대전 쟁 관계자는 이번 4월 봄맞이 이벤트는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게 준비한 것으로, 플레이한 만큼 혜택을 돌려드려서 그 동안  무협대전 쟁을 사랑해준 유저분들에게 보답하고자 한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가득 준비해 무협대전 쟁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