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 시동!

영웅들이여! 살아있는 전투를 느껴보고 싶다면 성물전으로 오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무한전쟁 RPG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22일 마침내 마지막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시동을 걸었다.

 

앞서 진행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비롯 가장 최근까지 진행된 에다 영웅들의 전설(에웅전) 테스트를 통해 다각도로 밸런스 테스트를 마친 에다전설은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마지막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점검을 완료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번 마지막 시범 테스트에서는 에다전설의 콘텐츠 중 가장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성물전에서 시야 식별이 가능하게 하는 등 보다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성물전과 전투를 기본으로 캐릭터 육성 및 밸런스 테스트, 일일 퀘스트 등 보다 방대해진 퀘스트를 마지막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에다전설 관계자는 “이번 마지막 테스트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의 완성도를 다듬고 사전 공개 테스트(OBT)를 준비하는데 있어 ‘에다전설’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살아 있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몬스터와의 전투와 대규모 무한 전쟁 RvR 성물전에서 다시 한 번 유저들에게 ‘에다전설’의 재미를 각인시키겠다”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게임팁과 버그작성, 레벨 10 달성 시 ‘소니 블로기’,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27인치 와이드 HDTV 모니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에다전설’은 RvR 무한 전쟁의 ‘성물전’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하는 게임이다. 따라서 역동적인 액션을 즐기며 호쾌한 손맛을 즐기기 원하는 유저들의 구미에 맞는 콘텐츠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때문에 지난 테스트에 참가한 유저들은 몰입감이 높다라고 손가락을 치켜세우기도 했다. 이번 마지막 테스트가 종료된 후 최종 점검을 완료하고 오는 5월 중 오픈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