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사랑스러운 RPG의 부활! 루나플러스 3차 CBT 실시


- 1, 2 CBT 의견 토대, 밸런스 테스트 및 루나온라인 캐릭터 이전 테스트 

- ‘전설의 루플단원모집, CBT 심화 테스터 시 5만 캐시와 전용 아이템 지급 

- GUCCI 신상 지갑, 백화점 상품권 등이 걸린, 다양한 3 CBT 이벤트 진행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버라이어티 MMORPG <루나플러스>(http://lunaplus.enpang.com) 3 18일부터 29일까지 11일간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루나플러스>는 지난 2 1차와 2 CBT를 진행하며 풍부한 콘텐츠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2등신 캐릭터로 많은 호응을 받았다. 특히 핵심 콘텐츠였던 신규 종족 마족, 탈 것, 하우징, 요리, 인스턴스 던전은 작품성과 접근성에서 완성도가 높았다며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을 받았다.


이번 3 CBT는 기존 1, 2차 보다 11일간의 긴 테스트 기간인 만큼 초반 콘텐츠부터 상위 콘텐츠까지 모든 과정의 테스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존 1, 2 CBT 때의 유저 의견을 토대로 가장 안정화된 사냥 밸런스 조정에 초점을 맞췄다고 <루나플러스> 관계자는 밝혔다.


특히 이번 3 CBT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루나온라인 캐릭터 이전 테스트. 이 루나온라인 캐릭터 이전 테스트는 루나온라인 회원 중 3 CBT에 이전 신청을 완료하면 루나온라인 레벨 그대로 <루나플러스>에서 3 CBT를 진행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인의 레벨이 50레벨 이상일 경우 신규 종족 캐릭터인마족을 생성한 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고레벨을 위한 차별화된 플레이 패턴과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존재하는 인스턴스 던전이나 일정한 시간에만 열리는 리미티드 던전 등MMORPG의 매력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주목해야 할 점은 50명으로 구성된전설의 루플단원심화 테스터다. 오는 3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접수를 받아 3 CBT 기간 동안 활동하게 될전설의 루플단원은 전용 게시판에서 매일 테스트 미션을 받아 수행한 후 의견을 남기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전설의 루플단원이 되면 추후 <루나플러스>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캐시와 이동속도 30% 증가의 날개류 전용 아이템인탐험 가방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3 CBT 진행과 함께 신규 가입, 버그, 후기 남기기, UCC 이벤트 등 구찌 신상 지갑 및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나플러스> 홈페이지(http://lunaplus.en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