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3.19] 무림외전 3월 18일 진보각 업데이트 단행

무림외전 3 18일 진보각 업데이트 단행

- 최초로 선보이는 메카닉 탈 것 ‘열화전차’ 눈길

- 학문 공헌도를 남들보다 빨리 올리는 방법 등장

 

㈜이야소프트(http://www.eyasoft.co.kr)SBS Contents Hub(대표 공영화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 이 지난 3 18일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복권에서는 그 동안 만나 볼 수 없었던 신규 탈 것과 펫, 학문 공헌도를 2배 올려주는 아이템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또한 패션 아이템은 알리바바와 40인 도둑에서 착안한 남녀 코스튬 아이템을 내놓았으며, HP MP를 동시에 올려줄 수 있는 강력한 물약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퓨전 무협게임을 지향하는 무림외전에서 메카닉 탈 것 ‘열화전차’를 이번에 소개해 눈길을 끈다. ‘열화전차’는 웅장한 스케일로 많은 유저들에게 화제가 집중되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여진다. 뿐만 아니라 혼례 시 축하 아이템인 폭죽 3종을 더 선보여 게임 속 유저간 이벤트를 더욱 즐겁게 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이번 3월 진보각 아이템 업데이트만 진행되었지만 유저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내달 4월 ‘만인대전장’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콘텐츠를 준비해 무림외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보다 나은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