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전설 2 CBT ‘성물전’ 플레이 동영상 공개

- 에다전설의 귀여운 캐릭터성과 다이나믹한 전투장면 ‘백미’

- 각 클래스별 전투장면 및 캐릭터별 특징, 성물전 등 확인가능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edda.gscdn.com/edda/movie/Edda_Play_100304_ver2.wmv

 

지난 3 4일부터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하고 있는 ㈜이야소프트의 대규모 RvR 무한전장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2 CBT 플레이 동영상을 전격 공개해 이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2 CBT에 대한 테스터들의 뜨거운 열기가 화제다.

 

에다전설의 특징인 대규모 RvR 무한전장의 긴박감을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느끼게 하는 다이나믹한 전투장면이 잘 나타난 이번 동영상은 성물을 향한 영웅들의 치열한 전투와 우호신을 위한 숨막히는 항전의 모습이 잘 녹아 있다.

 

이번에 공개한 2 CBT 동영상에서는 성물전에서의 승리를 향한 영웅들의 노력과 성물 획득을 위한 눈을 뗄 수 없는 치열할 전투, 그리고 승리의 여신은 누구의 편일까 하는 스토리로 에다전설의 귀여운 캐릭터성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모습이 잘 나타나 있다.

 

특히 파이터, 로그, 메이지 각 클래스별 전투장면이 잘 나타나 있으며 스킬 시전 모습과 캐릭터별 특징을 확인할 수 있어 유저들의 캐릭터 선택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2 CBT를 진행중인 테스터들은 역동적인 액션을 즐기며 호쾌한 손맛에서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었다며 타격감이 더욱 실감나게 구현됐다는 것이 테스트를 즐긴 유저들의 한결 같은 목소리였다.

 

에다전설은 오는 3 10일 오후 10시까지 서버 종료 없이 24시간 오픈 2 CBT를 실시한다. 귀여운 SD 캐릭터의 상상을 초월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대규모 무한전장인 RvR 성물전에서 전투의 전략성이 극대화 되고, 몰입도를 극대화 해 테스터들의 오감을 만족시키고 있다.

 

에다전설 개발진은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타 게임에 비해 높아져 있는 상태인 만큼 이에 충분히 부응하는 게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유저들에게 거부감 없이 다가가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남은 일정 기간 동안 영웅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소중한 많은 의견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