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신규 테마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      아이리스 온라인 3 11일 테마 던전 및 신규 맵 업데이트 단행

-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및 팬 아트 공모전 등 유저 ‘눈길’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테마 던전과 신규 맵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이벤트와 화이트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와 함께 하는 팬 아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3 11일 에피소드 두 번째의 테마 던전인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와 신규 맵 ‘용사의 안식처’, 그리고 ‘아네스의 눈’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픈 서비스 이후 1개월만에 이뤄진 에피소드 두 번째의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는 미리 준비한 치밀한 계획하에 이루어져 아이리스 온라인의 흥행을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이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는 아이리스 온라인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인 타로 카드의 ‘The Chariot(전차)’ 카드를 컨셉트로 제작된 테마 던전으로 3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컨셉트 타로 카드의 의미와 같이 고난과 역경, 라이벌의 등장 등 색다른 퀘스트와 함께 험난한 모험을 수행하게 된다.

 

신규 맵 ‘용사의 안식처’와 ‘아네스의 눈’도 기대할 만하다. ‘용사의 안식처’는 모래로 이루어진 불모지역으로 48레벨 이상부터 안전하게 사냥이 가능하며, ‘아네스의 눈’ 맵은 ‘용사의 안식처’에서 이동이 가능하다. 이 ‘아네스의 눈’ 맵은 52~58레벨대의 고레벨 사냥터이기 때문에 기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화이트 데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된 미션 수행을 한 유저와 신규맵 인증 스크린 샷과 소감을 올린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구 코스튬, 착용카드 슬롯 해제 주문서, 자유 이동 주문서, 경험치 20% 증가 물약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화이트 데이 이벤트’는 이성친구와 함께 아이리스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운영자의 블로그를 찾아 커플 사연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쌍에게 커플 링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커플 링도 선물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는 솔깃한 이벤트다.

 

한편 오는 4 8일까지 함께 만들어가는 아이리스 온라인 ‘제1회 팬 아트워크 공모전’도 진행된다. 몬스터와 코스튬, 탈 것을 기발한 아이디어로 제작한 후 ‘팬 아트워크’ 게시판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내가 만든 몬스터나 코스튬, 탈 것이 아이리스 온라인 게임에 적용되기 때문에 유저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 각 분야 1등에게는 현금 30만원, 2등에게는 백화정 상품권 5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아이리스 온라인 관계자는 “3월 달을 뜨겁게 달굴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기대를 한껏 높여 줄 것이다”라며 “이번 에피소드 두 번째 테마 던전 ‘황혼의 요새 데코무스’가 아이리스 온라인의 새로운 변화를 몰고 올 것이다”이라고 강조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