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소식

[2010.03.03] 무협대전 쟁, 신학기 및 White Day 2색 이벤트 실시!

무협대전 쟁, 신학기 및 White Day 2색 이벤트 실시!

- 신학기 아이템몰 20% 할인 및 Sweet White Day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 3월 봄을 맞이해 ‘신학기 맞이 아이템몰 20% 할인 이벤트’와 ‘Sweet White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2 2일부터 8일까지 1주일간 ‘신학기 맞이 아이템몰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캐시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례적으로 패키지 아이템도 할인되어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화이트 데이를 맞아 오는 3 11일부터 3 18일까지 ‘Sweet White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Sweet White Day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필드에서 ‘캔디캔디’ 몬스터가 등장하며, ‘캔디캔디’ 몬스터에게서는 달콤한 사탕 봉지와 새콤한 사탕 봉지, 작은 캔디를 얻을 수 있다.

 

‘달콤한 사탕 봉지’ 개봉 시 랜덤하게 하트 사탕 및 지팡이 사탕 등 각종 능력치를 올려주는 희귀 버프 아이템이 지급되며, 사탕모자의 경우 생명력 및 호신강기, 회복류 아이템 추가 회복 등 각종 능력치를 대폭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그 밖에도 ‘새콤한 사탕 봉지’ 개봉 시에는 경천진언과 부활 주문서, 수호자 주문서 등 캐시 아이템이 랜덤하게 지급되며, 여성 캐릭터만 사용 가능한 ‘작은 캔디’에서는 생명력, 내력, 호신강기 +1000 회복 등의 랜덤 아이템이 지급된다. 무협대전 쟁은 2월 설날 맞이 이벤트에 이어 3월 이벤트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