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간의 무한전투를 즐겨라! 에다전설 2 CBT 실시

- 10일까지 2 CBT 진행, 대규모 무한전장 RvR 성물전이 ‘백미’

- 총 상금 200만원과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등 다양한 경품 지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다전설만을 오매불망 기다렸던 게이머들에게 마침내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이야소프트가 개발하는 대규모 RvR 무한전장 ‘에다전설’(http://edda.enpang.com) 3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에 돌입했다.

 

이번 2 CBT에서는 지난 게릴라 테스트와 1 CBT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대미지 공식 및 성물전 규칙이 변경됐으며, 이에 따른 밸런스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7일간에 걸친 테스트 기간으로 인해 중, 고레벨을 위한 지역의 테스트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1 CBT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에다전설의 특징인 대규모 무한전장 RvR ‘성물전’은 물론 자신의 실력에 맞게 난이도에 따라 입장하거나 동료들과의 협업 플레이를 통해 보스 몬스터를 무찔러야 하는 ‘인스턴스 던전’, 황토마와 길들인 늑대, 그리고 백호 등의 ‘탈 것’ 시스템, 사냥에 도움을 주는 ‘펫’ 시스템, 사로잡힌 동물을 구하면 얻을 수 있는 토끼 및 코끼리 ‘코스튬’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다시 한 번 테스터들에게 에다전설을 각인시킨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유저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 에다전설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에다톡톡, 버그톡톡’ 스페셜 이벤트와 에다전설의 포스터와 배너, 영상 퍼가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전체 참여자들 중 250명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상품 교환권, 던킨도너츠 세트, 바나나맛 우유 등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2 CBT 기간 동안 이야 PC방에서 에다전설을 접속할 경우 속도 25% 향상의 ‘백호’ 탈 것이 공짜로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이 부여된다. 그 어떤 탈 것과도 비교되지 않는 멋진 자태로 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백호는 이야 PC방에서 캐릭터 생성 시 자동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30레벨 제안 백호를 PC방에서 접속 시 25레벨만 달성하면 탑승 가능하다.

 

귀여운 SD 캐릭터의 상상을 초월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을 전달하는 ‘에다전설’이 이번 2 CBT를 통해 또 한 번 테스터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유저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MMORPG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다전설 공식 홈페이지(http://edda.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