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1억 연봉 61명 통과 2차 투표!

- 1700 : 1의 경쟁률, 1차 투표 마감 61명 선정 2차 투표로 후끈

 

㈜이야소프트가 주최하는 ‘꿈의 직업 1억 연봉 선발대회(http://bestjob.enpang.com)’는 최근 통큰 마케팅 이슈로 가장 큰 화두를 불러 일으켜 단번에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의 론칭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이 ‘꿈의 직업 1억 연봉 선발대회’의 1차 통과자 61명이 지난 3 4일 공개되면서 다시 한 번 그 열기가 후끈 달아올라 화제다.

 

1차 선발 시 약 1700 :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현재 1차 선발에 통과된 인원은 61명이다. 직업을 유지하며 계약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조건이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 직업의 사람들이 연봉 1억에 도전했다. 10~40대까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꿈의 연봉 1억에 대한 소망과 개성 있는 지원서로 주목을 받았다.

 

특히 가수, 마술사, 광고 아카데미 강사, 물리 치료사, 간호사, 연예인 지망생 등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지원했고 지원서의 자기 PR 방식도 다양했기 때문에 지원자를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야소프트에서는 미리 공지한 최소 조건인 지원서에 서버/캐릭터 등록하기, 본인 사진 등록하기, 미션 수행하기를 만족하지 않은 도전자들을 제외한 2차 미션 도전자들의 명단을 공개하면서 2차 미션을 발표했다.

 

2차 미션은 ‘작성한 아이리스 온라인 홍보 자료로 최대한 많은 추천 받기’다. 홍보 자료를 알차고 특색 있게 꾸밀수록 더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2차 도전자들의 많은 노력과 관심이 필요한 미션이다.

 

여성들만의 세심한 홍보와 준수한 외모가 남성 유저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일까? 게임과 관련된 직업은 상대적으로 남성이 더 강하다는 편견을 뒤엎듯이 현재로서는 상위 BEST 5 에 여성 회원들의 명단이 눈에 띈다.

 

2차 선발은 오는 3 10일까지이며 인기 투표 17, 전문 심사단 평가 5명을 포함해서 총 22명이 통과하게 된다. 최종 연봉 1억의 주인공이 선정되기까지 이들의 치열한 경쟁과 노력은 계속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야소프트 관계자는 “치열한 경쟁을 통과한 1차 선발자들은 각자의 무한한 끼와 역량을 갖고 있다고 판단된다”며 “이 끼와 역량을 얼만큼 표현할 수 있는지가 인기 투표 및 전문 평가단의 점수를 얻을 수 있는 관건이기 때문에 후회 없이 모두 표현하시기를 바란다”고 입장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꿈의 직업 1억 연봉 선발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bestjob.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