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29일 파이널 CBT 앞두고 신규영상 공개!

- 아이리스 온라인, 유저 궁금증 해결 플레이어 동영상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오는 1 29일 파이널 CBT를 앞두고 그 동안 게임을 기다려 온 많은 유저들에게 아이리스 온라인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게임 동영상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특징 중 일부분이지만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플레이 동영상이다. 먼저 44~45레벨이 되어야 들어갈 수 있다는 붉은 모래 언덕의 쌍둥이 거인의 제단이 출현한다. 바람의 정령 아네스의 영향으로 인해 거센 모래 바람이 불고 있는 사막 지역으로 지면이나 암벽의 색깔들은 버려진 고철들로 인해 부식되어 모두 붉은 색으로 물들어 있다.

 

이후 등장하는 것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메인 컨셉인 타로카드를 통해 플레이어 자신의 점을 치는 장면이 연출된다. 각각의 카드마다 다른 의미가 담긴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그림의 종류와 위치를 이용해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점칠 수 있다.

 

또한 파티를 구성한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캐릭터들과 탈 것이 전반과 후반에 등장한다. 귀여운 고양이들을 타고 이동하는 모습과 3 CBT를 통해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한 목마의 행렬이 후반부를 장식하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다양한 탈 것은 상점 구매, 퀘스트 보상, 몬스터 드롭 등의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탈 것은 이동속도의 향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과를 부여해 준다.

 

특히 아이리스 온라인만의 특징 중에 하나인 몬스터 변신 동영상이 등장하는데 각양각색의 몬스터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몬스터 변신은 사냥을 통해 얻은 몬스터 카드로 유저가 직접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다. 몬스터로 변신한 유저는 단순한 겉모습이 아닌 몬스터가 가진 고유 특성과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변신했을 때에만 쓸 수 있는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다.

 

그 밖에도 상점에서 거래뿐만 아니라 일부 상점 기능이 있는 NPC와 거래하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의 게임 동영상 다운로드는 http://eya.nefficient.co.kr/eya/iris/etc/Iris_PlayMovie_v01.wmvhttp://eya.nefficient.co.kr/eya/iris/etc/Iris_PlayMovie_v011.wmv에서 받아볼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