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따라 ‘강남’ 아닌 ‘무협대전 쟁’ 간다!

-      무협대전 쟁 신년 이벤트, 친구 추천 및 도전! 40레벨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무협대전 쟁 - 타이탄 온라인>(http://www.darkstoryonline.com) 2010년 경인년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올해는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이벤트 2가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일간 올해는 너와 함께 하고 싶어! '친구야 함께 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야 함께 하자 이벤트 참여방법은 친구에게 자신의 무협대전 쟁 ID를 알려주고 친구가 무협대전 쟁 회원가입 시 친구의 ID를 기재해야 한다. 친구들로부터 최다 추천을 받은 1등부터 3등까지 진귀한 유니크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한 ‘도전하라 40레벨 이벤트’는 오는 1 21일부터 2 4일까지 신규 가입 유저를 대상으로 40레벨을 달성한 10명의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40레벨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세트 아이템은 정말 얻기 힘든 필드 보스가 낮은 확률로 드롭하는 40레벨의 최고 세트 아이템이다.

 

40레벨 최고 세트 아이템에는 외공 세트와 내공 세트 2가지가 나눠진다. 외공 세트는 투지 넘치는 세트 아이템 5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공 세트는 전의 넘치는 세트 아이템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2가지 중 자신에게 필요한 1종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협대전 쟁 공식 홈페이지(http://www.darkstory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