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편의성 고려,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새 단장

- 아이리스 온라인, 홈페이지 개편 25일부터 매일매일 이벤트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오는 29일 파이널 CBT를 앞두고 유저들의 편의성과 다양한 커뮤니케이선을 할 수 있도록 아이리스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4대 핵심 요소인 타로카드 시스템, 테마 인스턴트 던전 시스템, 몬스터 변신 시스템, PVP 전장 시스템을 메인 컨셉으로 해 제작됐다. 각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22장의 메이저 타로카드, 테마던전의 모습을 공개했으며 특히 몬스터 변신과 PVP시스템의 경우는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제작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완전 해소했다.

 

또한 아이리스 온라인의 게임 정보를 유저끼리 공유할 수 있도록 ‘아이리스 지식인’이라는 새로운 섹션을 추가해 유저들의 커뮤니티 공간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인터페이스도 유저 맞춤형으로 변경됐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퀴즈 이벤트를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 먼저 28일까지 22장의 메이저 타로카드를 의미하는 22명의 퀴즈 당첨자에게 파이널 CBT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리스 온라인 게임머니인 10,000테르를 지급한다.

 

파이널 CBT 기간인 오는 29일부터 31일에도 1차와 2차로 나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당첨자 22명에게 각각 프리미엄OBT 시 사용할 수 있는 중급 HP 회복물약 20개를 지급한다.

 

아이리스 온라인 개발자는 “아이리스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후에도 아이리스 퀴즈 코너를 신설해 매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고 MMORPG의 모든 요소를 재미있게 담아 된 아이리스 온라인을 통해 진정한 RPG의 쾌감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