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 아이리스 온라인, 오는 14일부터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 아이리스 카드 모으면 아이폰, 넷북, PSP 등 대박 경품이 팡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 2 10일 오픈 서비스를 앞두고 최종 서버점검 및 안정성을 체크하기 위해 파이널 베타 테스트(이하 파이널 CBT)를 오는 1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파이널 CBT 1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파이널 CBT에 참여할 최종 테스터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 아이리스 온라인을 기다려온 많은 유저들에게 아이리스 온라인의 4대 핵심 요소인 테마 인스턴트 던전 시스템, 타로카드 시스템, 몬스터 변신 시스템, PVP 전장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RPG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라스트 테스트다.

 

이번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과 함께 1 15일부터 22일까지 ‘아이리스 카드를 모으면 대박 경품이 팡팡’이라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 활동 및 게임 플레이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획득한 카드로 실속 있고 다양한 현물 상품이나 게임 내 아이템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 파이널 CBT가 실시되기 전인 28일까지는 홈페이지 활동을 통해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을 하면 50,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5, 선착순 클릭을 하면 20,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10, 아이리스 정보 검색을 하면 10, PC방 이벤트에 참여하면 20개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리스 카드를 모으면 된다.

 

또한 29일부터는 아이리스 온라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아이리스 카드를 모을 수 있다. , 게임 로그인만 해도 5,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10, 10레벨을 달성하면 30, 20레벨을 달성하면 40, 30레벨 달성 후 전직하면 50, 테마 던전이나 PVP 전장 참여하면 50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리스 카드를 모을 수 있다.

 

남들보다 더 빨리 아이리스 카드를 모으고 싶다면 이야 PC방에서 접속하면 아이리스 카드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위대한 개척자로 선정된 회원의 경우 이야 PC방에서 접속할 경우 아이리스 카드를 4배로 획득할 수도 있다.

 

이렇게 모은 아이리스 카드로 아이폰, 넷북, PSP, 문화상품권, 과자, 컵라면, 맨유 박지성 T셔츠 등 현물 상품에 응모하면 되고 현물 상품보단 게임 내 아이템을 원하는 유저는 가방 확장 아이템, 창고 확장 아이템, 경험치 20% 증가, 중급물약 세트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한편 오늘의 행운을 시험해볼 수 있는 즉석 당첨 아이템도 준비되어 있다. 아이템 매니아 1, 3, 5, 1만 마일리지에 응모해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볼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