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러브 온라인, 경인년 3색 이벤트 실시!

- 푸짐한 레어 아이템과 미니 하우스 캡슐이 펑펑 쏟아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로맨틱 MMORPG <엔젤러브 온라인>(http://www.angelloveonline.co.kr)이 ‘Lets Go! 2010년’이라는 주제로 14일부터 2 10일까지 푸짐한 3색 이벤트를 실시해 유저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우선 첫 번째는 ‘행운의 출석부 이벤트’로 오는 2 10일까지 출석부에 출석체크를 하면 행운이 가득한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한다. 단 하루라도 출석부에 체크를 하면 눈사람을 100% 지급하며, 5회 이상 출석 시 미니게임 복주머니를 20명에게 랜덤으로 지급한다. 또한 20회 이상 출석 시에는 레어 탈 것 복주머니를 15명에게 랜덤으로 지급하고, 32회 출석 시에는 레어 펫 복주머니를 100% 지급하고 요정의 알을 10명에게 랜덤으로 지급한다. , 일요일에 출석하면 2번 출석으로 인정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잘 부탁 드립니다! 이벤트’로 작년 한해 동안 엔젤러브 온라인의 많은 사랑에 감사 드리며 2010년 경인년에도 더욱 많은 사랑을 바란다는 의미로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 않고 100% 지급하는 깜짝 선물이다. , 신년맞이 가구 선물상자(410 마력치) 30레벨 달성 시 사용 가능한 미니 하우스 캡슐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겨울 잠에서 깨어나라! 이벤트’로 작년 11 1일 이후로 접속을 하지 않은 유저 전원에게 엔젤러브 온라인을 다시 접속하면 아낌없이 상급생 아이템 패키지와 30레벨 달성 시 사용 가능한 미니 하우스 캡슐을 100% 지급한다.

 

엔젤러브 온라인 서비스팀은 “2010년 경인년을 맞아 지난 주부터 시작한 경험치 2배 이벤트와 함께 기존 유저는 물론 휴면 유저들까지 엔젤러브 온라인을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많은 엔젤러들이 참여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젤러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angellove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