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러브, 경인년 새해 경험치 2배 이벤트 실시!

- ‘엔젤러브 온라인’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누려라!

 

㈜이야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로맨틱 MMORPG <엔젤러브 온라인>(http://www.angelloveonline.co.kr)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이해 지난 7일부터 14일까지, 14일부터 21일까지 경험치 2배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험치 이벤트는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이해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최고 레벨을 달성하고 싶어하던 유저들에게 레벨을 보다 빨리 올릴 수 있는 기회가 될 뿐만 아니라 경험치 2배의 혜택으로 게임 플레이 재미도 한층 더 해질 것으로 보인다.

 

먼저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아울러 채집, 제작속도 30% 증가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는 스킬 경험치를 2배로 올릴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한다고 해 유저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이번 경험치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 패치를 통해 유저들이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먼저 자동학습의 보급 메뉴를 통해 창고를 이용될 수 있도록 했으며 자동학습 귀환 이후에도 특정 NPC와 대화가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되었다.

 

엔젤러브 온라인 서비스팀은 “2010년 새해를 맞아 엔젤러브 온라인을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경험치 2배의 혜택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엔젤의 진정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라고 말하며 “2010년 경인년 새해를 맞아 하고자 하는 일들이 운수대통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젤러브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angelloveonline.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