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온라인, ‘트위터’ 통해 개발상황 공개 결정!!

- 개발 진행과정 궁금하면, ‘아이리스 온라인 트위터’로 오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오는 2 10일 오픈베타(이하 OBT) 서비스 일정이 확정되면서 유저들이 그 동안 궁금해 하는 개발진행 상황을 아이리스 트위터(http://twitter.com/@irisonline_dev) 를 통해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트위터란 미국, 캐나다 등 북미지역, 유럽,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새로운 개념의 SNS(소셜네트워크사이트)로 한 번에 140자까지만 쓸 수 있는 미니 블로그다. 이 트위터를 통해아이리스 온라인을 만드는 사람들의 일상과 개발상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 트위터의 경우 향후 대한민국 MMORPG 최초로 게임 내 적용될 예정이며, 적용 시 캐릭터 레벨 상승, 아이템 강화 성공, 보스 몬스터 처치 등을 했을 때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된다.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모든 곳에서 아이리스 온라인 트위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PC, 스마트 핸드폰 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트위터 사이트의 기본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글을 등록하고 확인할 때는 한글 지원이 100% 되므로 영어로 되어 있다고 두려워 하지 않아도 된다.

 

트위터 회원가입 방법은 인터넷에 URL 주소 http://twitter.com/@irisonline_dev 로 접속한 후 트위터 회원 버튼(Join today!)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트위터의 회원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해서 이름, ID, 비밀번호, Email, 자동가입방지 문구 5가지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이제부터 아이리스 온라인 개발 및 운영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고 싶다면 아이리스 온라인 트위터(http://twitter.com/@irisonline_dev)를 방문해 Follow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신고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