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외전 ‘1차 용전호쟁’ 문파 토너먼트 최강자전 격돌

- 지난 1 5일부터 문파 대회 스타트, 전 서버 경기일정 및 대진표 공개

- 오는 1 24일 대망의 결승전 개최, 참가자 전원 및 우승 문파에 상품 지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www.eyainteractive.com)SBS Contents Hub(대표 이남기 www.sbs.co.kr)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무림외전>(www.murimstory.co.kr) 서버 내 최강 문파를 가리는 ‘용전호쟁’ 문파 토너먼트의 첫 경기를 선보여 무림외전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뜨겁다.

 

문파 토너먼트는 16강전, 8강전, 준결승, 결승으로 진행되며, 지난 5일 오후 8시경 천조 서버의 오직한길 Vs 대제, 로벨리아 Vs 초심 문파의 16강전을 시작으로 총 4개 서버에서 순차적으로 숨막히는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 첫 날인 오직한길 Vs 대제 문파의 경기는 대제 문파의 참가 인원수 부족으로 오직한길 문파가 승리를 거두었고, 로벨리아 Vs 초심 문파의 경기는 접전 끝에 초심 문파의 승리로 돌아갔다.

 

오는 12일에는 천조 서버의 최강 Vs 고구려, 서름즈음에 Vs 한마음™, 영웅 Vs 삐약 문파가 각각 16강전을 치르며, 비설 서버에서는 천하제일 Vs , 상록수 Vs 수호성 문파가 참가하게 된다.

다만, 황성 서버는 24, 수라 서버는 20일에 첫 경기가 진행된다.

 

준결승전과 결승전은 오는 24일 개최되며, 우승 문파에게는 10,000금화와 절세무기(+9) 또는 윤회 강천위 전용 절세무기(+7) 3, 준우승 문파는 5,000금화와 절세무기(+8) 또는 2차 윤회 강천위 전용 절세무기(+6) 2, 3~4위 문파는 1,000금화와 일반무기(+9) 2, 참가자 전원에게는 개인당 지정 100개를 지급한다.

 

천조 서버의 1차 용전호쟁 문파 토너먼트를 시발점으로 무림외전에 치열한 전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온라인의 꽃’이라 불리는 대규모 전투를 통해 문파의 강인함과 게임의 긴장감을 높이고, 경기 결과를 예측할 수 없어 관심과 집중이 더해지고 있다.

 

무림외전 관계자는 “최강 문파를 가리는 대회인 만큼 멋진 승부와 응원이 기대된다”며, “용전호쟁 문파 토너먼트에 참가하지 못한 유저들에게도 각 문파별 다양한 전략과 박빙의 승부를 관전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로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더욱 많은 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이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용전호쟁 문파 토너먼트 경기일정 및 각 서버별 대진표의 자세한 내용은 무림외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murims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