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권을 누려라! 아이리스 온라인 위대한 개척자 2기 선발

- 아이리스 온라인, 오는 1 7일까지 위대한 개척자 2기 모집

- 유저 맞춤형 RPG, 커뮤니티 매거진 통해 개발사항 엿보기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오는 2 10일 오픈베타(이하 OBT) 를 앞두고 1 7일까지 유저 QA를 담당할 제 2기 위대한 개척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리스 온라인은 2005년부터 개발에 착수, 4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3차례에 거쳐 유저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왔다. 제법 재미있다는 평가를 듣기는 하지만 보다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완성도 있는 RPG로 거듭나고자 이번 유저 QA를 담당할 위대한 개척자 2기를 오는 1 8일 선발한다.

 

모집 인원은 1기 위대한 개척자 10명을 제외한 40명을 선발한다. 선발 기준은 아이리스 온라인의 테스트 참여 기록이 있는 유저 중 게임에 대한 관심과 최신 게임의 흐름을 이해하며 의견을 리포트 할 수 있는 유저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하루에 약 2시간 이상의 게임 테스트가 가능한 유저로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잘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

 

2기 위대한 개척자로 선발된 인원은 오는 1 11~2 10 OBT에 적용될 게임 내용 및 신규 콘텐츠를 먼저 체험하게 되며 OBT 진행과 동시 새로운 미션이 부여되어 위대한 개척자의 이미지를 계속 부각시킬 수 있다.

 

위대한 개척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는 게임 내에 위대한 개척자 호칭 및 특유의 탈 것이 지원되며 OBT 진행 시 캐릭터 명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웹사이트를 통해 위대한 개척자 웹 호칭은 물론 위대한 개척자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게시판이 신설된다. 이외에도 특정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한편 아이리스 온라인은 기존 RPG와는 차별화된 유저 맞춤형 RPG 3 CBT 통해 유저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개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로 추가된 콘텐츠를 유저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진행사항을 공개하고 있다. 아이리스 온라인 커뮤니티 매거진을 통해 개발사항 엿보기를 보면 현재 개선이 되고 있는 작업현황과 신규 콘텐츠 추가작업을 도표로 요약해 안내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리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iris.enp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



신고
Posted by '하늘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