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 오픈베타 서비스 일정 공개

- 아이리스 온라인, 오는 2월 10일부터 오픈베타 서비스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야소프트가 4년 동안 개발한 역작 RPG 쾌감!! <아이리스 온라인>(http://iris.enpang.com)이 마침내 오는 2 10일 오픈베타(이하 OBT)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 10 OBT를 앞두고 있는 아이리스 온라인은 그 동안 1차와 2, 3 CBT를 통해 테스터들의 검증을 받았으며 유저들이 기대하는 올 겨울 MMORPG기대작으로 4가지의 커다란 특징을 가진 온라인 게임이다.

 

첫 번째는 22가지 타로카드 컨셉에 맞춘 테마 인스턴트 던전을 들 수 있는데 이 테마 던전을 무대로 모험이 시작된다. 테마 인스턴트 던전에는 몬스터 퇴치 시 랜덤으로 드롭되는 아이템을 얻거나 각 층마다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과 남녀 커플만이 파티를 구성해 들어갈 수 있는 연인 던전 등이 있다.

 

두 번째는 불, , , 바람 4개의 세력간의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PvP 전장 시스템을 도입해 10레벨 이상 각 레벨에 맞는 배틀존에 참여할 수 있다. 배틀존에 참여하면 무승부는 존재하지 않으며 패배해도 패널티가 적용되지는 않지만 승자에게는 보상이 주어진다.

 

세 번째는 1레벨부터 몬스터를 잡을 때 드롭되는 몬스터 카드를 이용해 변신이 가능하다. 이 몬스터 변신은 몬스터의 외형은 물론 특성과 스킬까지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 변신 시스템으로 전 몬스터 60여종에 이르는 몬스터로 변신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타로카드로 자신의 점괘를 알아보는 타로카드 점 보는 시스템을 통해 3시간마다 한 번씩 자신의 점괘를 볼 수 있다. 수집할 수 있는 이 타로카드는 컬렉션 북과 인벤토리 내 타로카드 슬롯을 통해 50개까지 겹쳐 등록할 수 있는 컬렉션 기능도 갖고 있다.

 

이 밖에도 동화 같은 귀여운 NPC를 만나 퀘스트를 수행하는 것은 물론 이동속도를 보다 빨리 할 수 있는 탈 것 등 다양한 특징을 갖춘 MMOPRG아이리스 온라인이 유저들의 기다림에 부응하고자 이번 겨울 시동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아이리스 온라인 개발진은 향후 일정 중 다양한 이벤트와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홈페이지 (http://iris.enpang.com)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한다고 전했다.

Posted by '하늘사랑'
,